2018년 9월 5일 수요일

광주개인회생 신청자격0

성급하게 나선 그가 야속하기도 했다. 어금니를 악물었다. 산 속의 캠프에서 그리고 타운즈빌에서 수술받을 때와 같은 마음의 고통이 다시 한 번 다가왔다. 하지만 그 때도 그랬듯이 타라는 이번에도 그것을 극복해야만 했다. 계획을 앞 당기는 것이 댄의 고통을 최대한 단축시키는 방법이라고 생각했다. 목적했던 일들을 그만큼 빨리 끝내야만 댄에게 모든 것을 털어놓고 용서를 구할 수가 있 광주개인회생 신청자격0 광주개인회생 신청자격0 광주개인회생 신청자격0 광주개인회생 신청자격0는 것이다. 신중한 생각과 함께 한동안 결심을 다진 타라는 이윽고 그렉에게 전화를 걸었다. 그시간 그렉 역시 깊은 상념에 사로잡힌 채 소파에 드러누워 술을 마시고 있었다. 어찌된 영문인지 그렉은 금방 전화를 받지 않았다. 질리 에 관한 문제 그리고 운좋게 타라를 집까지 불러들였으면서 고스란히 돌려보냈 다는 생각에 울컥울컥 화가 치밀었다. 다 된 밥에 재를 뿌린 격인 질리가 생각 하면 할수록 죽이고 싶었다. 스테파니처럼 죽여버리고 싶은 생각이 불쑥불쑥 드는 것이었다. 그녀의 입을 영원히 봉할 수 있는 방법은 그것 뿐이었다. 질리 를 쥐도 새도 모르게 죽일 수 있는 방법은 어렵지 않다고 생각했다. 다만 만에 하나 실패할 가능성을 염두에 두지 않을 수 없는 것이다. 전화벨이 계속해서 울렸지만 그는 전화를 받지 않았다. 질리의 전화일 것이라고 여겼기 때문이다. 그치지 않고 울리는 벨소리에 그는 하는 수 없이 수화기를 들었다. "왜 이렇게 늦게 받아요?" 그의 예측과는 달리 타라였다. "당신을 생각하느라고." 그렉 같은 사람은 그런 말을 마치 진심인 것처럼 할 수 있었다. "듣기에 나쁘진 않군 요." "오늘 있었던 일은 정식으로 사과하지." "괜찮아요." 이미 중대한 결심을 굳힌 타라는 한껏 부드럽고 다정하게 하면서 그렉이 긴장을 풀도록 했다. "날 믿는 거지, 타라?" 그렉은 자신이 쳐놓은 덫에 스스로 걸려들고 있었다. 그는 타라가 던지는 미끼에 굉장한 식욕을 느끼는 고기나 다름없었다. "사람들로부터 방해받지 않는 곳으로 당신과 단 둘이 떠나고 싶어요." 그렉의 눈이 번쩍 뜨였 다. "생각해 봤는데, 에덴으로 가는 게 어떨지 모르겠어요." "에덴?" 이번에는 그렉이 자신도 모르게 놀라고 말았다. "당신이 전에 얘기 했었잖아요. 둘이서 만 지내기에는 거기만큼 좋은 장소가 없다고." 그렉의 얼굴 표정을 타라는 짐작 할 수 있었다. 에덴과 그렉사이에 얽힌 일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기 때문이다. "거긴 별로 마음이 내키지 않는 곳이요." 그렉의 그와 같은 반응도 타라는 이 미 예측하고 있었다. "당신이 에덴과 관련된 슬픈 추억을 가지고 있다는 건 나 도 알아요." "맞아. 그러지 말고 산으로 가는 게 어떨까?" 그가 넌지시 장소 를 바꾸어 보려고 시도했지만, 타라는 이에 대한 대비책도 미리 세워놓고 그렉 에게 미끼를 던지고 있는 것이다. "산은 안 돼요." "어째서?" "사람들이 보게 될테니까 그렇죠." 타라는 그렉이 말할 여유를 주지 않고 재빨리 덧붙였다. "난 있죠, 그렉. 당신과 단둘이 있고 싶을 뿐이에요, 에덴에서. 다른 뜻은 아무 것도 없어요." 타라의 마지막 미끼를 그렉은 덥썩 물고 말았다. 그렉으로서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