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9월 5일 수요일

사천개인회생법무사

충분히 구미가 당기는 미끼였던 것이다. 그때 그렉의 얼굴에 나타난 표정도 타 라는 짐작할 수 있었다. "정말 그러고 싶어?" "그럼요." 그렉은 타라의 계략 에 완전히 말려들고 말았다. 언젠가는 타라가 그의 무서운 계략에 말려들었었 지만, 지금은 반대의 입장이 되어 있는 것이다. "좋아, 타라. 당신이 원한다면 뭐든지 다 하겠어." "고마워요." "지금 뭘 하고 있어?" 그렉의 응큼한 속셈이 사천개인회생법무사 사천개인회생법무사 사천개인회생법무사 사천개인회생법무사다시 슬며시 고개를 쳐들었다. "고양이 하고 그냥 침대에 누워 있어요." "그리 로 지금 갈까?" "이 밤중에 말예요?" "5분후면 당신과 나란히 침대에 누울 수 있어." "물론 그렇겠죠." "무슨 뜻이야?" "당신은 지금이라도 당장 달려올 수 있겠죠. 하지만 그렉, 에덴은 어떡하겠어요?" "알았어." "됐죠?" "내일 아침 에 전화하지." "그러세요. 잘 자요." "당신도." 타라는 일단 안도의 숨을 내쉬 었다. 첫 작전은 성공한 셈이다. 그렉도 어쩔 수 없이 끌려들고 말았다는 생각 에 잠시 흐뭇한 기분이 들었다. 하지만 눈빛이 서서히 바뀌기 시작했다. 에덴 과 그렉, 그렉과 스테파니 그리고 질리 등등....... 타라의 두눈에 그 어느때보다 매서운 기운이 나타나며 정면을 똑바로 노려보는 두 눈에서 증오의 불길이 활활 타올랐다. 같은 시간 그렉은 벌써 타라의 모든 것을 차지한 듯 느긋한 미소를 짓고 있었다. 날이 밝으면 에덴으로 떠나게 될 것이다. 그렉은 하루도 그냥 허 비하지 않으려고 하는 것이다. 에덴, 그곳은 스테파니 하퍼의 애증이 점철된 곳 이다. 에덴 자체에는 증오심을 가질 이유가 없지만 그곳과 관계되어 떠오르는 인간들 때문이다. 그래도 그곳에는 어머니나 다름없는 케이티가 있고 크리스도 있다. 스테파티가 아닌 타라의 입장에서 그들을 만난다는 게, 에덴으로 다시 간 다는 것이 견디기 어려울 정도로 마음이 아팠지만 극복해야만 할 난관이었다. 넘어야만 하는 언덕이며 험준한 산형인 것이다. 에덴에 가게 된다는 생각은 타 라의 밤잠을 설치게 했다. 그녀는 온밤을 거의 하얗게 밝히고 아침을 맞았다. 드디어 에덴으로 가기로 한 날이다. 그곳에서 모든 계획을 마무리 짓고 더 이 상 타라가 아닌 스테파니 하퍼로 돌아갈 것이다. 피곤도 느껴지지 않았다. 새 로운 각오로 다시 한 번 마음을 독하게 먹었다. 예측대로 그렉은 아침 일찍 전 화를 걸어왔다. 망설일 이유가 없는 타라는 공항에서 만나기로 했다. 시드니에 는 개인적인 수송을 위한 경비행기 회사가 여럿 있었다. 비행장으로 떠나기 전 타라는 새삼스럽게 집안을 둘러보았다. 목적을 달성하고 무사히 스테파니 하퍼 로 돌아간다면 그 집에서는 더이상 살지 않아도 될 것이다. 그렉이 살고 있는 옛집으로 돌아가는 것은 싫었다. 그집은 데니스와 사라가 살도록 두고 에덴에 머물며 살고 싶었다. 아니, 아니다. 그럴 수는 없었다. 앞으로는 어떤 일이 생 겨도 사랑하는 두 아이와 떨어져서는 지낼 수 없었다. 그 아이들이 성인 될 때 까지 따뜻하게 보살피며 그동안 주지 못했던 사랑을 곱절로 갚아주고 싶었다. 타라는 짐을 간단하게 꾸몄다. 사실상 아무 것도 가져가고 싶지 않았다. 에덴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