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9월 5일 수요일

성북구개인회생무료상담

은 그녀의 고향이며 그녀의 옛집이므로 그곳에 케이티와 크리스가 여전히 있는 것처럼 그녀의 모든 것들이 그대로 있을 것이다. 따라서 평소와 같이 그냥 가 고 싶었다. 그렉은 어느 때보다 만족한 미소를 보이며 비행기에 짐을 실었다. "잠깐만요, 그렉." "뭐지?" "전화좀 해야겠어요." "어디로?" "조안나한테요. 깜빡 잊고 온게 있어요." "빨리 다녀와." 모든 것이 타라의 계획대로 진행되고 성북구개인회생무료상담 성북구개인회생무료상담 성북구개인회생무료상담 성북구개인회생무료상담있다는 것을 그렉은 전혀 짐작도 못하고 있었다. 그녀가 전화로 불러낸 사람은 조안나가 아니었다. 감쪽같이 그렉을 속이고 실은 질리에게 전화를 한 것이다. 질리는 아직 침대에 들어 있는게 분명했다. "여보세요?" 잠에서 덜 깬 목소리 가 대답했다. "나예요, 질리." "타라?" 그녀는 깜짝놀랐다. "말해 둘 게 있어 서 전화했어요." "무슨....." 질리는 벌써 긴장되는 듯 했다. 그렉의 집에서 만 난후 질리는 타라를 대단히 경계하고 있었다. "지금 나 에덴으로 떠나요." "뭐 라고 했어요, 지금?" 질리는 얼떨떨한 듯했다. "그렉과 함께 에덴으로 떠나는 길이에요." 타라는 간단하게 말했다. "에덴?" "그래요." "지금 거기가 어디 죠?" "비행장이에요 몇 분 후 곧장 에덴으로 날아갈 거예요" "그게 정말이에 요?" 질리는 정신이 확 들고 기절할 듯이 놀라는 목소리로 부르짖었다. "당신 이 궁금해 할 것 같아서 알려 주는 거예요." "어떻게 된 거야?" "뭐가요?" "둘 사이에 아무 일도 없었다고 했잖아!" 질리는 이미 질투심에 불타서 히스테 릭하게 소리쳤다. 타라는 입가에 조용한 미소를 머금고 더욱 그럴 듯하게 말했 다. "미안해요, 안녕." "여보세요! 여보....." 타라는 얼굴에 가득 웃음을 지으며 수화기를 찰칵 제자리에 내려놓았다. 보지 않아도 질리가 어떡하고 있을지 뻔 했다. 그녀에게 가장 충격적인 소식일 것이다. 질리는 이미 두 눈이 뒤집힐 만 큼이나 화가 치밀었다. 그렇지 않아도 타라 때문에 전즌긍긍 하고 있었느네, 하 물며 그렉과 타라가 호젓하게 에덴으로 여행을 간다고 했다. 여행의 목적이 무 엇인지 질리는 충분히 짐작하고도 남았다. 그리고 그렉과 타라의 사이가 이미 그 정도라는 사실에 질리는 눈앞이 캄캄해졌다. 걱정했던 일이 벌어지고 만것 이다. 11. 감작스럽게 상황히 급박해졌다. 타라가 그렉과 함께 에덴으로 향하는 경비행 기에 탑승하고 있을 때 뜻밖에도 댄이 조안나 랜들의 의상일로 급히 찾아왔다. 그는 긴장된 표정이었고 평소의 그답지 않게 초조해 하고 있었다. "안녕하세 요?" 그는 접수창구에 앉아 있는 아가씨에게 다가갔다. "안녕하세요. 무슨 일 때문에 오셨나요?" "조안나 랜들 씨를 만나고 싶은데요?" "약속이 되었나요?" "아닙니다. 약속은 하지 않았지만 매우 급한 일이라서요." "지금 당장은 곤란 한데요." 한쪽에 있던 여자가 다가왔다. 그녀는 조안나의 밑에서 보조로 일하 는 리사였다. "무슨 일이세요?" 일류 모델 못지 않게 아름다운 리사는 댄에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