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9월 5일 수요일

개인회생상담 개인파산상담 무료상담

을 열어 준 사람은 댄 마샬이었다. 그는 타라에게 할 말이 있어 오랫동안 그곳 에서 기다리고 있었던 것이다. "안녕, 타라." 뜻밖의 상황에 타라는 소스라치게 놀라며 어리둥절해 했다. "댄, 어떻게 여기 계세요?" "마음을 바꿨죠." "오래 기다리셨어요?" "하루 종일요." 타라는 더욱 놀랐다. 거짓말도 과장도 하지 않을 댄이라는 것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 그녀였다. 그녀가 데니스와 사라를 개인회생상담 개인파산상담 무 개인회생상담 개인파산상담 무 개인회생상담 개인파산상담 무 개인회생상담 개인파산상담 무만나고 있는 동안 댄은 그곳에서 내내 타라를 기다리고 있었던 것이다. "하지만 이렇게 당신을 만났으니 됐어요, 당신이 늦도록 오지 않기에 어딘가 멀리 주말 여행이라도 떠난 줄 알았죠." " 좀 들어가시겠어요?" "아뇨. 잠깐....." 댄은 앞서서 들어가려고 하는 타라를 불러세웠다. 비로소 타라는 댄이 뭔가 용건이 있어 왔다는 것을 눈치채기 시작했다. "안으로 들어가기 전에 하고 싶은 말이 있는데......" "네?" 타라는 자신도 모르게 긴장이 되었다. 댄의 눈빛이 여느때 와 다르다는 것을 느낄 수가 있었기 때문이다. "예, 아니오라고 대답만 하면 되 는 간단한 질문을 하려고 기다렸소." "그게 무슨.....?" "나와 결혼해 주겠소?" 난데없는 질문이었다. 짐작은 하고 있었지만 그렇게 빨리 단도직입적으로 질문 을 받게 될 줄은 전혀 예측하지 못했다. 그러나 그의 청혼에 응하고 싶다고 해 도 지금은 그럴 수 없었다. 뼈를 깎는 고통과 함께 세운 목표가 이제 막 궤도 에 접어들려는 차였다. "그럴 수 없어요." 괴로워 하는 그녀의 표정에도 불구 하고 댄은 실망하는 빛을 감추지 못했다. "왜 안된다는 거요?" "묻지 말아 주 세요." "당신을 사랑하고 있어요, 타라. 당신과 결혼하고 싶소 그냥 이대로는 물러설 수 없어요." 댄은 비굴해지지 않으려고 애쓰며 진지하게 말했다. 지금 까지 생활하면서 그렇게 애절하게 한 여자를 느꼈던 적은 한번도 없었다. "당신 과 저는 서로를 이해해 왔다고 생각했는데요?" 타라의 머릿속은 어느 때보다 혼란되어 있었다. "당신은 한 번도 자신에 대해 이야기한 적이 없지 않소? 당 신에게 뭔지 모르지만 일이 잘못되어 가고 있다는 생각이 들어요. 그래서 몹시 걱정이 됩니다." 댄은 그녀에게 깊은 관심을 가지고 있었다. 그러자 본인이 말 하지 않기 때문에 정확히 알 길은 없지만 객관적인 면에서 추리해 보면 무엇인 가 분명히 있다는 것을 확신했다. 교통사고라고 거짓말을 하며 속인 것부터 곰 곰이 생각해 본결과 심상치 않은 은원관계가 있다는 짐작을 하기에 이르렀다. 원래의 모습이 아닌 전혀 다른 사람으로 만들어 달라고 부탁한 이유도 그렇게 되면 설명이 가능한 이야기였다. 뭔가 심상치 않은 일이 타라의 주변에서 진행 되고 있다는 확신이 들자 그를 더욱 초조하게 만들었던 것이다. 타라를 위해 그녀와 결혼해서 그녀를 사랑하는 만큼 기꺼이 그녀의 힘이 되어주고 싶었다. 타라는 무슨 문제가 있다는 것까지 부인하지는 않았다. "당신과는 관계없는 일 이예요, 댄. 정말이에요." "그건 그럴 것이오." "당신은 저에 대한 기본적인 것도 모르고 계세요." "들어봐요, 타라. 난 단지 나에게 남은 인생을 당신과 함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