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9월 5일 수요일

성산개인회생파산 자격

께 하고 싶다는 것 뿐이오. 혹시 나 말고 또 다른 사람이 있는건 아니오?" "어 떤 면에서는요." 댄의 두 눈에 놀라움과 함께 실망의 빛이 교차되었다. 댄은 가슴에서 느껴지는 놀라움과 실망을 떨쳐버리려는 듯이 재빨리 말했다. "그건 정확한 대답이 될 수 없어요, 타라." "하지만 더 이상은 이야기해 드릴 수 없어 요, 댄. 이게 제가 말해드릴 수 있는 전부예요." 타라는 댄의 두눈을 똑바로 응 성산개인회생파산 자격 성산개인회생파산 자격 성산개인회생파산 자격 성산개인회생파산 자격시하지 못했다. "당신 혹시 그 사람을 사랑하고 있소?" 그렉을 두고 하는 말에 타라는 어떤 대답도 할 수 없었다. 그녀에게 있어 가장 가슴 아픈 상처가 그것 이었다. "댄, 제발요." "......." "저를 이대로 내버려두고 돌아가 주세요. 그리 고 더 이상 저에 대해 관심을 갖지 말아주세요." 타라는 그에게서 얼른 도망치 고 싶은 심정 뿐이었다. 그의 곁에 있다는 것만으로도 견딜 수가 없었다. 내심 증오의 불길을 피워올리면서도 태연히 대할 수 있는 그렉과는 경욱 완전히 달랐 다. 댄 역시 가슴의 고통을 느끼며 소리없이 신음했다. 그러나 그는 타라를 괴 롭히고 싶은 생각은 ㅊ도 없었다. 그녀가 그로 인해 고통을 받는다면 잠시도 그곳에 있고 싶지 않았다. 그는 가급적이면 신속하게 일을 매듭짓기는 것이 좋 다고 생각했다. "좋아요, 타라." "네?" "당신이 내눈을 똑바로 쳐다보면서 나 를 사랑하지 않는다고 말한다면, 그렇게 하겠소." 타라의 마음은 갈기갈기 찢기 는 듯이 아팠다. 하지만 시간을 끌수록 아픔은 더할 수밖에 없다는 생각과 함 께 그를 똑바로 쳐다보았다. 그리고 말했다. "당신을 사랑하지 않아요>" 순간 댄의 두 눈에 비친 촉촉한 안개를 타라는 평생동안 잊지 못할 것이다. "거짓 말." 그는 자신도 모르게 그렇게 말하면서 체념할 수밖에 없었다. 댄이 아니고 서는 불가능할 일이었다. "행운을 빌어요, 타라." 한 마디를 남긴 댄은 조용히 돌아서서 걸었다. 그가 어둠속으로 모습을 완전히 감추었을 때 타라는 숨이 막 혀오는 것을 느꼈다. "오, 댄! 사랑해요! 사랑해요....." 그녀는 오열하기 시작했 다. 그녀는 댄을 사랑하고 있음을 스스로 잘 알고 있었다. 그녀가 댄을 사랑한 것은 이미 타운즈빌에 머물 때부터였다. 댄 같은 사람과 일생동안 진심으로 사 랑하며 살면서 거기서 행복을 찾고 싶었다. 참된 행복이 어떤 것인지 그녀는 아직 알지 못했었다. 아무도 그녀에게 가르쳐주지 않았었다. 그러나 그것은 댄 에게서는 느낄 수 있어 타라는 가슴이 설레이기도 했었다. 시드니로 돌아와서 꼭 해야할 일만 없었다면 타라는 타운즈빌에 머물었을 게 분명했다. 댄과 결혼 하고 그동안 짓밟힌 인생과 빼앗긴 행복을 되찾으면서 남은 생애를 보람있게 보 내고 싶었던 것이 진심이었다. 그러나 그럴 수 없는 자신의 운명이 따로 있었 던 것이다. 댄의 괴로운 마음을 헤아리기 이전에 그녀도 감당할 수 없을 만큼 괴롭고 양심의 가책까지 느꼈다. 댄의 가슴에 고통을 주었다는 사실이 자신을 더욱 괴롭혔다. 저녁식사도 하지 않았다. 그런 식으로 느닷없이 중요한 문제를 꺼낸 댄이 어떤 면에서는 원망스럽기도 했다. 좀더 기다려 주지 못하고 너무

댓글 없음:

댓글 쓰기